사랑하는 성도님들 안디옥 교회 목회실입니다.

코로나 확산으로 인하여 당분간 현장 예배를 다시 드릴 수 없게 되었습니다.
하나님의 뜻과 계획을 믿고 이 어려움을 잘 극복할 수 있도록 성도님들의 많은 기도 바랍니다.
따라서 주일 예배가 온라인 라이브 (Live)로 진행 됩니다.
이번주 부터 (8월 16일 주일) 매 주일 아침 8시30분에 공식적인 온라인 라이브 예배가 시작됩니다.
매 주일  아침 8시 30분 부터 온라인 라이브 예배 시청이 가능합니다.
(구독을 하셨거나, 알림설정을 하시면 유투브 창에 자연스럽게 교회 아이콘을 통해 라이브 실황을 체크 할 수 있습니다.)
또한 오전 8시 30분에 유튜브 라이브 예배에 참여하지 못하신 분들은 오전 9시30분 이후 부터,
주일 하루 동안 언제든지 녹화된 예배실황을 채널을 통해서 보시고 예배 할 수 있습니다.

되도록, 주일 아침 8시30분 라이브 예배를 기억해 주시고 이후 주일에 어떤 시간이든 참여해 주시어
한 마음 한 뜻으로 함께 예배에 참여하는 안디옥 공동체가 되기를 원합니다.

주일 아침 라이브 예배 링크가 오전 8시 25분에 공동체 카톡방을 통하여 공유될 예정이오니,
접속이나 시청에 어려움이 있으신 분들은 각 공동체 회장과 목회자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
단, 주일 아침 목회자에게 예배 링크를 요청하시면, 예배 준비와 인도로 응대하여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바랍니다.

어디서든 함께 예배하며 힘써 기도로 위기를 극복하는 모든 성도님들 되시기 바랍니다.

- 목회실 드림 -